[무겐소울즈] 1회차 좀만 더 하면 끝날 듯 싶네요. ││├플레이 스테이션-


비디오 카드가 없어서 카메라로 대체.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를 시작했습니다.
내용참 골때리더군요.

절대신 슈슈가 칠요계가 이쁘니까 내걸로 만들겠어!
그리고 쳐들어가서 자기 걸로 만들어 가는 이야기입니다만....

각 용사, 마왕들이 좋아하는 모에 포인트가 있어서 그걸 공략하면 됩니다.
일반 몹들에게도 똑같이 그런게 존재하기 때문에 몹의 모에 속성을 보고서
반대 속성으로 속성 공격하면 강력하게 먹히지만 같은 속성으로 해버리면
애가 광폭화 해버릴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하더군요 ㅎㅎ


성우진도 화려합니다.
타무라 유카리, 하야미 사오리, 히라타 히로미,
카토 에미리, 사이토 치와 등...

타무라 유카리 목소리가 엄청 들려옵니다. ㅎㄷㄷ 할 정도로.
친구들이 왕국민이라면 꼭해야할 게임이라고 하더군요.
[근데 난 왕국민이 아닌데?]


슈슈 기본 입니다.
청초, 극S, 극M, 과묵 츤데레 백치미 명랑 등등...
다양한 속성도 가지고 있어요...


뭐 보시는 바와 같이... 변신해서 속성 공격하고...
대지마저도 모에로 정복해버리는 캐릭터입니다.

온천에서 마사지 하는 미니게임도 있습니다만[...]
신사의 영역인지라 ㅎㅎㅎ....

18세 이상 이용가인 이유가 있... ㅋ
온천 마사지 부분은 성우지원이 다 됩니다.
나오는 여캐들 전부 다 가능[...!?]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11
75
7493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37

접속정보

플래그카운터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