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프노트] 댄스배틀쇼 2회차 시작. │├┬모바게 이야기-


무츠미네...


으응... 카나타!?


노노카에 이어서 생도회라니! 리사가 없긴 하지만 생도회라니!!!


이벤트 기획자 누구냐!!!




굿잡이다!

이벤트 기획자!

덕분에 시작부터 정줄 놓고 하고 있다가 이제야 정신 차렸습니다 ㅋㅋㅋ



흠냐...

카나타는 끝났고... 이제 무츠미 2장 먹어야...

이번 복장은 또 치어리더 ㅋㅋㅋㅋㅋ

근데 추가 SR 복장은 데레스테 야구걸 생각나게 하는 복장이었단 것...
-ㅅ-......



덧글

  • 소버레인 2016/04/21 18:34 # 답글

    전에 얘기했듯이 리사는 먼저 나와버려서..

    학생회도 학생회지만 개인적으로는 한정권유에 아카네SR을 노려보고 싶습니다.
  • TA환상 2016/04/21 18:57 #

    이번 아카네 이쁘더라고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TA환상 채널

통계 위젯 (블랙)

420
185
7270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36

접속정보

플래그카운터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