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대T] 42화 까지 클리어. ││└닌텐도-


일욜부터 어제까지 시험에 뭐에 바빠서 어젯밤 잠들기 전까지 플레이했더니 42화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ㅋ


격추 1위 자리는 용자왕이 탈환.


그래도 기본 격추수가 있다보니 스파이크가 아직 2등 입니다.

신 후지 연구 도시.

갈고리 손톱의 남자가 보였단 말에 반이 움직이고...

이 두분은 보자마자 쌈질입니다.

여튼 그래서 가도베도랑 싸우고 반이 읏힝 찾았다!

모드가 됩니다(응?)


둘이 열심히 반발하는 쇼우와 시온.

마법기사가 된 히카루들과 성전사들의 보너스 스토리.

안젤라인지 뭔지 하는 이상한 애 때문에 발생한 이야기.

이도 싫다. 저도 싫다. 애냐?

그 덕에 요리하는 사람들이 빡이 쳤죠.

그리고 중간에 등장한 호이 코우 로우


마이토가 나쁜짓 하면 잡네. 도망가도 안다네 하면서
말을 바꾸는 것이랑 당황해 하면서도 요리를 해내는 호이 코우 로우.

마이토 리퀘스트는 자기 특기는 관동요리라서 무리라고 ㅋ


사내 컴피티션을 하는데 루비랑 투닥거려서 티라네이드 추락.

추락으로 사기리는 다치고

프로젝트 동결건 이야기도 나오고...

라미는 때려친다고 하고 있고...

그리고 사기리는 라미를 만나서 말합니다.

자신이 하는 일을 진짜로 좋아하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을 걸?


다들 조금씩은 불평불만이 있지. 사람에 따라선
 자신이 망가질 정도의 분노와 함께 일하고 있을 거라 생각해.

라면서 라미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면서 월급받았을 때, 드는 기분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고

말합니다.

그렇지. 행복한 생활이란 것엔 돈이란 녀석이 나름 필요하니까


그리고 나타난 루비 디스. 아니 꽤 많은 사람 디스 아닌가.

꼭 있지. 일과 사생활을 구분치 못하는 걸 일을 잘한다고
착각하는 새끼들이.

그리고 루비랑 재대결


후속기인 티라네이드 렉스가 나왔는데 음...

기본 기체보다 더 못생겨질 줄이야...

몇번씩 그런적이 있긴 했지만 말이죠....


VTX의 타천사는 사장 비서도 알고 있군요. 흠흠.


드뎌 그레이트 마이트가인.

좀만 더 일찍 나와주지 ㅜㅜ


여튼간에 오토잠 애들이 아군이 되었고...

석파천경권~~~~

중간에 아 머시깽이가 나오는 스토리가 있었던 것 같은데

패스.


에메로드 공주.

일단 마법기사를 부른다. 세피로를 구해달라고 한다.
(설명따윈 없다.)
그리고 적이 된 다음에 설명해준다.

자기 죽여달라고 부른거라고.
세피로 구해달라더니 뭔 헛소리야 이 뇬아...


그리고 시크릿 시나리오에서 V 주인공들과 서브캐 등장.

이때 진짜 훅하고 열광했다가 짜게 식었는데요.

까메오 출연이었어요. 쓸 수 있게 해주는 줄 알았는데 ㅅㅂ....

그러면 오러배틀러도 빠지게 될 가능성이 높았겠지만요.


'인피니티 기동


다이나믹 프로의 인연.


얘네도 드뎌 합체기가 등장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T에서의 테츠야는 VTX유니온 특무3과 소속이기도 하니까.
연방군이랑 VTX 양쪽에서 육아보조비 나오려나?

이런저런 일이 있고 이리저리 힘든 와중에도 코우지를 기다리는 사야카.


붉은 혜성 KY라고 까이는 중.


아주 슈퍼 로봇 계통에게 맹렬히 디스 당하는 중.


그리고 타겟은 당연히 아무로에게도 돌아감.


아무로 디스 타임.

그리고 하야토의 아무로 료마 코우지 디스.


........

야... 적이 안 불쌍하냐?

 자리차지하고 도움 안되는 애 찾지 마라...


브라이트의 수정 선언 ㅋㅋㅋㅋ


아무로가 벨토치카랑 한방 쓰면서 있다는 걸 가지고 주변사람들이
아무로 놀리는데, 이걸로 아무로가 역습하고 브라이트가 진정 시키려니까
 료마가 전쟁 중에 화이트 베이스에서 휙하고 여자 챙긴 새끼가
말하니 설득력 없다고 브라이트 디스.


노리코를 도와주는 솔다트 J!



응... 소녀만화 등장인물 맞아....


표면적 세계 10대 두뇌랑 어둠의 세계 10대 두뇌 이야기가 나오니까
닥터 헬이랑 사오토메 박사 이야기도 등장 ㅋ


진 겟타 드래곤.

샤인 스파크!


여튼 UND랑 대판 싸우는데 고드윈 사장 죽음.
그리고 티라네이드 스킬 추가.

42화는 네오지온이랑 투닥거리는 곳이라 슈퍼로봇으로 리얼계 아작 내러 가는
이야기가 되버렸습니다. 모빌슈츠 한대도 안쓰니까요.(...)


버그다 X

가딤이 되시거나


벙어리가 되거나 여튼 X 애들도 잠시잠깐 까메오 출연.
사이버스타는 놓고가라고!!!!!!!


얘네들은 결혼 다 한거 아닐까... 사기리에게 너무 빠져 있는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TA환상 채널

통계 위젯 (블랙)

420
185
7270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36

접속정보

플래그카운터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