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라이자의 아틀리에 스페셜 박스 개봉 ││├플레이 스테이션-



 좀 이런저런 사유가 엮이고 섥혀서 이제야 손에 들어온 라이자의 아틀리에 스패셜 박스 입니다. 빨리 구할 수 있으면 빨리 구해야 되는 거 아닌가 싶지만 여튼 구한 건 구한거니 박스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게임을 기동하면 반겨주는 일러스트.



 코에이테크모/거스트 스페셜 박스다운 희멀건 박스입니다. 블루 리플렉션도 밤이없는나라의 스페셜 박스도 희멀건 박스에다가 타이틀 로고가 있는 스티커 부착형이었죠. 음... 스티커를 보니 거스트/코에이테크모로 표기할 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 ㅎ


 그리고 개봉을 하자마 저를 반겨주는 건 등신대 포스터... 등신대...? 여튼 어여쁜 처자들의 등신대 포스터가 반겨주지만 워낙 큰지라 따로 촬영은 하지 않았습니다. 열어보고서 크다! 이쁘다! 하고 바로 봉인. 차후에 찍어볼까말까 하는 중입니다. 아쉬운건 이 아래에 공간은 비어 있었다는 겁니다. 큰 여백이 남아 있어요.


 테피스트리 라고 생각은 듭니다만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아예 개봉 자체를 안해봤습니다. 라이자 재킷 탈의 일러스트 인 것 같긴 한데 말이죠.



 스페셜 박스에 동봉되어져 있는 조립 장식품. 귀욤귀욤해서 조만간 조립해서 장식을 해야 하나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공간을 어ㅁ청차지하지는 않겠지만 나름 잡아먹을 것 같아서요 ㅎㅎ



 그렇게 스페셜 박스 동봉품들을 다 발굴(?)하고 나면 나타나는 것이 프리미엄 박스입니다. 밤이없는나라 때를 생각해봐도 정발되면 이 녀석이 한국 한정판 되는 거 아닐까 싶지만요? 여튼 이 녀석도 개봉!


박스 뒷면은 이런 식으로 되어져 있습니다.


 개봉을 하면 반겨주는 것이 라이자 키홀더와 게임타이틀 본체입니다. 여담이지만 거스트는 한정판 구매시 게임타이틀 케이스 배경지가 일반판이랑 틀리지 않아서 그 부분은 좀 아쉽습니다.


 그 밑에는 캐릭터 챰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 밑에는 천 포스터가 있지요. 이 녀석도 크기가 나름되는 녀석이라 오픈은 하지 않았습니다. 오픈하고 나면 천 포스터들은 정리하기가 귀찮단 말이죠(...)


 박스 가장 밑에서 기다리거 있던 것이 라이자의 아틀리에 아트북입니다. 하드커버라 그냥 바로 박스로 다시 봉인처리하였습니다. 정확히는 겜 빼고 일단 다 다시 박스에 내리 박았습니다.


게임 내에 있돈 디벨의포옹 다운로드 코드 일러입니다.


 마지막으로 엑스트라 사운드콜렉션 mp3 다운로드 코드를 배부해 주었습니다. 왈츠 마치 룰라바이의 3곡. 결국 듣고 싶은 브금을 얻으려면 따로 구매를 해야 하는 상황이군요. 셋 중에서는 마치 맘에 들었습니다.

 이상 확인 끝.

덧글

  • 무명병사 2019/11/07 20:37 # 답글

    라이자의 건강미 때문에 처음으로 아틀리에 시리즈에 관심가는 중입니다.(야)
  • TA환상 2019/11/08 08:27 #

    저도 입문입니다(응?)
  • 날림 2019/11/07 23:24 # 답글

    아트북이 부럽군요
  • TA환상 2019/11/08 08:28 #

    ㅎㅎ 한국 한정판이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겠지만 나오면 프하나 구매하심이 ㅎ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12
63
74929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37

접속정보

플래그카운터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