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 하루종일 타임아웃 보다가... │├┬모바게 이야기-










 14시부터 20시까지 점검한단 소리를 퍼렁새에서 봐버림... 야... 야! 너무한거 아니냐!

 이 와중에 코노스바 모바게로 도망가려는 애덜도 많음 ㅋㅋㅋㅋ

 여튼 여태까지 말은 없었습니다만, 작년부터 프리코네를 하고 있습니다. 한판이 일판보다 한달하고도 조금 더 먼저 시작하였습니다만.

 한코네는 98렙인가 99렙인데, 일코네는 119렙이었나 120렙이었나 그렇습니다. 들인 시간은 둘이 비등비등한데, 일코네가 워낙 스킵이 많아서요.
 이벤트 보스도 3회 처치 후였나부터는 스킵기능하고 스킵티켓 사용하고 나오는 보고도 스킵이 가능하기 때문에 들인 시간 대비 속도가 빠른 거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일코네도 한코네도 신년유이는 얻지 못했다는 문제가 있습니다만(일코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티나도 못 얻음 뷁...) 한코네에 비해 일코네는 나은 편이랄까... 언제한번 양쪽 다 현 상황 정리할지도 모릅니다(웃음).

 한코네에 비해서 일코네는 과금을 하긴 했습니다. 마나랑 경험치를 얻는 부분에 있어서 횟수 증가해주는 것만 사서 했을 뿐이지만요.

 여튼... 비슷한 것들 중에선 페그오는 현재 현타라 안하고 있고, 토지토모는... 너무 놀았더니 따라가기 힘든 수준이라 삭제할까도 고민중이며, 마기레코는 로긴만하는데 왜 설치했나 저 자신도 의문인 상황입니다. 이 사이에 한코네 육성해야하나 싶기도 한데 워낙 답답해서...(쓸만한 애들도 적고...)

 그러니 빨리 접속하게 해줘 사이게 이것들아...






덧글

  • 날림 2020/02/27 14:46 # 답글

    저도 신년유이는 못 얻어서 슬픕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23
101
73641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37

접속정보

플래그카운터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