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스틱] 권바Q1 언박싱 │├게임 이야기-



아는 횽이... 늦게 생일선물이라고 준... 권바Q1 입니다. 늦은 이유는 한국에 없었거든요. 그 행님ㅋ(2월 생일이었는데 6얼 마지막 주에 생일 선물을 받을 줄은 저도 생각 못함 ㅋ)

그래서 권바 테이프를 자르고 뜯어내면!


짜짠!

깔끔한 박스 디자인이 보입니다. 만...

골판지 박스가 살짝 찢어져 있어서 불안했는데 역시나... 내부도 살짝 찢어져 있군요.


뒷면은 멀쩡 합니다.


내부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져 있습니다. 스틱 본체를 저 얇은 비닐만으로 감싸놓다니... 주변을 감싼 스티로폼이라도 더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스틱이 허공에 떠 있는 관계로 뭔가 아쉬운 내부 포장입니다.


품질보증서와 함께 스틱을 무각이나 8각으로 바꿔주는 파츠가 들어 있습니다. 기본 셋팅은 4각이죠.

무각은 뭐... 그렇다 치지만 8각 저건 어따 써먹냐...


그리고 짱개어로 쏼라쏼라 쓰여있는 상품설명서.

저건 바로 버리고(응?) 본체를 꺼내봅니다.


두둥!

하얀색으로 깔삼하게 나온 Q1입니다. 근데 한자의 중국어 발음은 흥미 없거든요? 이걸로 감점 한번 더. 아, 오해하지마세요. 한자 자체는 뭐라 하는거 아녜요. 중국어 발음 흥미 없는데 적어놓은게 싫은 것 뿐이니까요.


뒷면은 요로코롬 되어져 있고요.


옆면에 케이블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USB 분리 타입이 아닌건 좀 아쉽네요.


앞부분은 이런식. 책상에 설치하는 타입으로 되어져 있고 이건 분리 가능합니다.


설치하면 이런 느낌이 됩니다.

허나 제가 게임할 때 쓰는 떼레비가 오른쪽에 있어서 이리 연결해서 쓸 수가 없어요. 그럴려면 거치 공간을 새로 짜야합니다. 귀차노.

그러니 이리 쓰진 않고 무릎에 놓고서 쓸 가능성이 높습니다만...? 불편하다 생각들면 암 하나 사서 달아버리지 않을까 싶ㅇ...(읍읍!)

저는 지금 권바 드래곤을 예약해놓읔 상태인데 이 녀석이 먼저 왔네요. 권바 드래곤 언제 가져올지 모르겠으나 가져오면 둘이 비교해봐야 겠네요.

당장에는 이 녀석을 쓰는 걸로 ㅎㅎㅎ. 아케이드 스틱 없었는데 잘 됐죠 뭐 ㅎㅎㅎㅎㅎㅎㅎㅎㅎ.

Ps.
바로 무각으로 바꿀까 4각 상태로 쓸까 고민 중. 한국이야... 무각 선호자가 높은 편이고.(저도 무각을 조금 더 선호 하는 편이나 4각도 나쁘지 않죠. 8각-선호자 분들께는 죄송-이... 계륵이지...)

Ps2.
아 혹시나 하는 맘에 말씀 드리자면 격겜은... 스팀에 철권(시패3까지 다 구매)이랑 소칼이랑, 도아6가 있고요. 멜블을 비롯한 2D 격겜 서너개랑 스위치에 블블 크로스태그 배틀이 있습니다.

덧글

  • 디베스테이터 2020/06/24 19:47 # 답글

    오오 권바 오오

    스틱 하나 써볼까 해서 싸구려 하나 샀는데 소리가 너무 커서 봉인중.......
  • TA환상 2020/06/24 23:36 #

    어떤 걸 사셨길래... 아케이드 스틱은 다들 꽤 소리 나와요. 기계식 키보드보다 소리커요? 그럼 좀...
  • 디베스테이터 2020/06/25 09:00 #

    평범하게(?) 윈드스톰 이라는 걸 샀죠. 5만원 대였는데, 문 닫고 하는데도 건너방에서 들린다고 하더군요 ㄷㄷㄷㄷ
댓글 입력 영역


TA환상 채널

통계 위젯 (블랙)

620
185
72710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36

접속정보

플래그카운터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