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대 30이 발매되면... 아마도... │├┬콘솔 이야기-

슈로대 30이 발매되고 난 뒤 플레이를 진행하게 되면 저는 얘네들을 키우지 않을까 란 생각이 많이 듭니다. 생각이 아니라 거의 확정이 아닐까 싶지만요?
 
슈로대 30 육성 확정

주인공기, SRX(합체 방식이냐 합체 된 녀석만 나오나 에 따라 다를 듯. 1~3대), 사이버스타
콤바트라 V - 콤바트라 V

용자경찰 제이데커 : 전 기체가 다 나온다는 전제 하에 말하자면...
제이데커 > 듀크파이어 > 파이어 제이데커로 전승될 듯(파이어 제이데커가 되면... 용기가 2개나 있는 미친 로봇이 되는 건가? 아니면 듀크파이어가 구조용 비클인 거랑 첫 리더의 존재를 감안하여 사랑을 달고 나오나...?). 개인적으론 따로 나와서 전투 중 합체 해주는 게 젤 즐거운데... 그레이트 마이트가인이 그러지 않았던 점을 감안하면...
건맥스: 퍼펙트 캐논처럼 왠지 무장으로 나올 것 같은데... 섀도마루가 브레이브 폴리스 전체 합체기가 있다면... 근데 숫자 상으론...?
빌드 타이거 > 슈퍼 빌드 타이거
섀도마루 : 최종 합체기 병기(브레이브 캐논)가 되줄 것인가 아닌가가 최대 관건!

브레이브 폴리스 4대(건맥스 별개 시 5대)

패계왕 가오가이가 대 배터맨(Feat. 용자왕 가오가이가 파이널) : 전 기체가 나온다는 전제 하에 말하자면...
제네식, 파이널, 가오가이고. 가오가이고 > 가오파이가, 제네식 가오가이가 > 파이널 가오가이가로 전승될 듯 보임(만약 이렇게 나온다고 한다면 가이는 기체만 4개다. 아, 3개려나...? 파이널 가오가이가는 제네식에 각 파츠에 파일럿이 타는 거니... - 정신기 깡패 - 가오가이고는 마모루나 카이토가 아니어도 쓸 수 있다. 설정이 그러하다...)
빅 포르코트 > 빅 볼포그 전승. 빅 포르코트 자체가 신형 첩보형 비클이다보니... 안 해주면 말고
성룡신 > 상성룡신, 초룡신 격룡신 천룡신으로 전승? 별개?. 상룡이 단독으로 나오지 않을 것 같아서 상성룡신은 거의 확정적으로 전승할 듯 하지만 남은 세 용신들이...
마이크 사운더스 13세. 나오나? 나와라? 나와주라... 디스크 P로 기력 충전기로 쓰게...
킹제이더: 르네가 같이 있을테고, 제이 피닉스도 가지고 있으면 아주 짱짱한 녀석이겠지...
더블마그 > 골디 더블마그. 골디언 햄머처럼 무기로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임. 가오가이고도 쓸 수 있으니 용자왕 4체 전체에 기술로 붙는 건가...?
주룡은 레벨 보스 클래스로 한번 나오고 종언을 초월한 맹세 알려주고 퇴장할 듯?

GGG : 11대(마이크 제외되면 10대. 파이널이 별개이면 다시 11대. 마이크도 별개라면 12대. 골디 더블 마그도 별개면 13대!!!)

진 겟타 - 진 겟타, 진 겟타 드래곤, 진 드래곤. T와 동일하게 진 겟타, 진 겟타 드래곤 전승 일 듯?
겟타 팀: 전함 빼고 2대

마징가 - 마징가, 그레이트 마징가, 마징카이저. 마징가 > 마징카이저 전승이겠지...
광자력 연구소 : 3대

건X소드 - 키워야지... 키워야지... T에서도 잘 써먹었고(나오는 건 4대겠지...)
아마도 2대(단이랑 엘도라 ㅋ)

총 최소 25대 ~ 최대 31대 몇 대를 컷 하는가 에 따라 상당히 달라질 듯 ㅎㅎㅎ

슈로대 30 육성할지도 모르는?

엘가임 - 고민중.... FSS MH 생각날 거 같아서 ㅜㅜ 근데 키울 가능성이 높음
SSSS.GRIDMAN - 위치가 미묘.... 근데 용자계들이랑 어울리는 느낌도 있어서 키우지 않을까 싶 ㅋㅋㅋㅋ
역샤 - 뉴 건담, Z 건담 - 제타 건담 : 모르겠음... 
부활의 루루슈 : 성능은 좋을 거란 말이지, 성능은...

슈로대 30 미육성 확정
남은 건담계 전체 = 우주세기 노이로제 걸릴 것 같음
나이트앤매직 = 아예 흥미가 없음
레이어스 = T에서 중요한 것처럼 나왔지만, 중요치도 않았었고 즐겁지도 않았음
마제스틱 프린스 = 애니도 안 봤지만, 흥미가 가지 않아서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15
100
73897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37

접속정보

플래그카운터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