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시어터데이즈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밀리시타kor] 오픈 했길래...

0. 게임은 개시했습니다. 일단 시즈카랑 코토하를 얻었는데... 시즈카가 아니라 카오리를 달라고 기원했건만... 여튼 판넬 1은 9개중 8개 클리어.1. 번역이 초창기에 홈피에 올린거랑 틀려진게 없는 것을 보면서 우롱하는 건가란 생각이 많이 들고 있는 중이라 언제 그만 둘지 모르겠네요(나같으면 지금 당장 사과하고 바로 수정 멘테 들어간...

[밀리시타] 어제 준 티켓 두장

 치즈루랑 유키호가 되서 돌아왔습니다.

[밀리시타] 이벤트 무료가챠 결산

 이렇다고 합니다. 그래서...쓰알에 꽤 늘었습니다.분홍이가 셋 늘었고파랑이가 셋 늘었고노랑이가 둘 늘었습니다.다들 듯 많이 하셨나요. 전 별로 못 얻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들 목숨 걸고 달리시던데 전 그냥 느긋하게 하다보니...1일차는 얻지 못했고...(근데 넷 다 흥미 없어서 안 얻었단 게 진실.) 2일차는 시즈카 얻으려고 3일차는 츠바...

[샤니마스. 밀리시타] 쩝...

1. 샤니마스 B랭 아이돌... 능력치는 D... 이게 한계인가... 결국엔 한돌 해야 뭔가 답이 나오려나... 진짜 답답하고 빡빡하게 랭업시키고 페스돌 만들어내는 것 같아서 답답하네요... 그건 그거고 나츠하 커여워요. 엄청 프라이드 높으면서도 묘하게 그렇지 않은 느낌이 좋네요. 필자는 마유링 비슷한 느낌의 캐릭들 ...

[밀리시타] 6일차부터 10일차까지

6일차 없음7일차와 돌 모아돌린 10연. 둘다 꽝8일차 없음9일차 카렌 쓰알 득.10일차 없음.3일 남은 것 같은데 3일안에 좀 더 나와주면 고마울 것 같아요...현재 필자의 밀리시타 쓰알 상황...유료로 뽑은게 한장도 없단 게 뽀인트.(응?)

[밀리시타] 5일간 무료가챠 결과

하룻날.페스 카오리를 주고...이틀째 아무 것도 없어서 니들이 그렇지... 하고 생각.사흘째에도 없음. 역시나 하는데...나흘째 마미가닷새째에 사요코에 아미가 등장.엔젤 속성만 열나 많음...페스돌은 마스터레슨 어떻게 하는 거예요? 페스돌 캐릭 중복에서 나오는 걸로만 되는건가...?요새 보정치를 맞춰도 열나 안맞는 데레스테보다 보정치 0에서도 맞는 토키...

[밀리시타] 휴식을 가졌다가 다시 합시다...

 에구구... 끝나기 전까지 2천등 안에 들어가서 유지하고 싶은데, 여기도 옆동네 수준으로 빡시네요... 좀만 쉬면 순위가 막 떨어져 나가니... 이번 이벤만 그런건가여튼 출근하려면 자야하니 자고 일어나서 재개해야겠네요.
1


TA환상 채널

통계 위젯 (블랙)

1718
179
71958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37

접속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