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Splatoon2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스플래툰2] 이번 페스는 유니클로 콜라보

이번 이벤트는 유니클로 콜라보!아니 이 녀석들아... 나이키나 리복 같은 걸 해달라... (읍읍!)히트텍 클루넥과 하일라이즈레깅스팬츠 VS 울트라라이트 다운 재킷.필자는 다운재킷으로 갔습니다. 왜냐면요... 전 지금도 더워요...내복은 1월 2월만 입는 것 아닙니까?????하여튼...콜라보 페스 시작입니다!마감시간은 내일 오후 3시까지입니다.이번 시크릿...

[스플래툰2] 근래 기록

승리수가 늘었습니다.근기록 0승 50패는 거의 무리 ㅋㅋㅋㅋ스플라슈터는 200승을 앞두고 있으며파브로는 좀 있음 100승을 보고 있군요.가치에리어는 클래스 다운 ㅜㅜ야구라는 빠르게 다시 비쁠로역시 호코가 젤 짜증이 ㅜㅜ현재 색칠한 량은 센트럴 파크급을 넘었습니다.다음은 뭘까요...그 이전에 가치매치 다 에이 클래스로 넘어가고 싶다고!!!

[스플래툰2] 간만에 기록...

가치에리어는 에이 클래스로 올라간 상태.야구라랑 호코는... 에휴...이 게임은 팀의 소중함(개같음)을 알게 해줍니다.야구라 올라탄 사람 방어해주다가 킬 당하면 올라가서 커버해야하는데 다른 곳 가서 놀고 있다거나... 호코가 가야할 길을 만들어주면서 호위하고 이끌어야 하는데 한 길만 줄창 파고 있다던가...좀... 쫌... 달랑 2개컴 온 하고 당했다....

[NSW] 오늘의 스플래툰2는...

정기적으로 기록을 남길 생각 입니다.일단 지금 상황의 표기. 일종의 필레이 로그 같은 느낌으로...스샷 및 기록은 닌텐도 스위치 어플에서 가져왔습니다.현재 랭크 37.가치 매치는 에리어가 B 야구라가 B 호코가 B로 B클래스에 머물고 있습니다.금일 서버 문제로 두번 튕겨서 야구라는 B+에서 클래스 다운 당했다는 슬픈 진실이 ㅜㅜ(B+여도 B클래스끼리 매...

[스플래툰2] 물감 오징어나 플레이 합시다

통상 나와바리 배틀이번에 실시된 마요 VS 케쳡필자는 마요를 선택. 마요를 사랑해라!현재 랭크 18.참고로 필자는 FPS라는 장르를 토나오게 싫어함.서든이나 스포도 친구들이 하니까 건드려본 수준밖에해본 적이 없음.(...)허나 스플래툰은 FPS의 형태를 띈 실시간 땅따먹기 게임인지라FPS를 못하는 건 별 상관이 없음. 자기가 할일만 잘 해주면 됨.1.게...
1


통계 위젯 (블랙)

862
366
7025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35